만성피로/비만클리닉

비만프로그램

팻프리 프로그램

• 의료진 상담과 검사
    상담과 인바디(체성분)검사, 모발 및 혈액검사 등을 통해
    고객에게 맞는 비만약 및 영양제 처방, 수액치료
  • 통증치료 및 맞춤진단
    복합적이면서 다양한 접근이 가능하며 내면의 건강과 슬림한 몸매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 가능
    비만으로 인한 근골격계 통증 해결 및 신진대사 증진을 위한 고객별 맞춤 케어
  • 주기적 상담과 유지관리
    주기적 검사와 상담을 통해 치료 후 효과를 유지하고 요요 방지
    내과적 문제나 타원의 약을 드시는 경우 등 병력에 대해서 의료진과 꼭 상의해주시고
    비타민 주사 / 태반주사 / 비타민D주사 / 보톡스(승모근,허벅지,종아리)에 대해서는 의료진에게 문의하세요.
팻프리 관리프로그램1 전신부종 / 하지셀룰라이트 [순환up]비용문의>
체외충격파 + 엔더몰로지(파워쉐이프) 50분
팻프리 관리프로그램2 복부비만 / 내장지방 [대사up]비용문의>
① 체외충격파 + 인디바 50분
② 체외충격파 + 인디바 + 영양주사 50분
팻프리 관리프로그램3 팔 / 옆구리 / 승마살 / 등(국소부위) [라인up]비용문의>
① 체외충격파 + 파워쉐이프 50분
② 체외충격파 + 파워쉐이프 + 영양주사 50분
팻프리 관리프로그램4 프리미엄 프로그램 [팻프리]비용문의>
① 체외충격파 + 인디바 + 파워쉐이프 60분
② 체외충격파 + 인디바 + 엔더몰로지 60분
팻프리 관리프로그램5 MaMa 슬리밍 산후 프로그램 [RETURN]비용문의>
① 산후 프로그램 10회(골반교정운동 포함)
② 산후 프로그램 30회(골반교정운동 포함)
체외충격파 치료 : 충격파를 이용해 통증부위를 직접 자극, 통증의 감소 및 조직의 빠른 회복 치료법. 심부열고주파 치료 : 피부 깊은 곳까지 열을 전달하여 통증완화와 체지방연소, 셀룰라이트 배출에 효과적인 치료법. 도수치료 : 치료사가 수기로 직접 관절과 근막을 이완시켜서 자세교정에 특화된 치료법. 음압 및 초음파 치료 : 물리적 음압과 강력한 출력의 초음파를 반복적으로 적용하여 혈액순환,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치료법.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로를 제거하는 주사치료법.